4월 11일, 중국건축장식협회가 주최하고 중국 건축장식협회가 주최한 "제9회 중국 부동산 및 범가옥 산업 국경 간 정상회담 및 2019년 중국 건축 및 위생 도자기 브랜드 10대 브랜드"가 4월 11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중국도자네트워크 '시상식'이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중국건축장식협회 디자인전문위원회 위원장, 중국국가건축연구협회 디자인전문위원회 위원장, 베이징화교장식공정설계연구소 회장 겸 학장 Han Jufeng, 수석 인테리어 건축가가 정상회담에 참석하여 "공동창작, 공유, 공생 - 디지털 시대의 디자인과 홈퍼니싱"이라는 주제로 멋진 연설을 하였고, 이는 참가한 세라믹 브랜드 대표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었습니다. 디자인 가치와 건축자재 가치의 통합 가능성을 제시하며, 세라믹의 밝은 미래를 제시하며, 브랜드가 디자인을 활용하여 사용자를 연결할 수 있는 유용한 참고 자료를 제공합니다.
중국건축장식협회 디자인전문위원회 위원장, 중국민족건축연구협회 디자인전문위원회 위원장, 북경화교장식공정설계연구소 회장 겸 원장 , 수석 인테리어 건축가 Han Jufeng
다음은 한주펑 선생님의 연설 내용입니다.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제품 디자인이 풍부하고, 다채롭고, 복잡하고, 기능적으로 단순했지만, 이제는 제품의 인지도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브랜드, 형태, 인지도가 너무 떨어진다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점점 낮아지고 있어 소비자들은 기능성, 사용 편의성, 기술 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사실 어떤 브랜드인지 관심이 없기 때문에 그 브랜드의 가치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있다면
디자이너는 어떤 일을 하나요? ”
사실 디자이너는 원본을 만들어야 합니다.이 소프트웨어를 홈 디자인에만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비자는 소프트웨어의 모든 완제품에 대해 높은 경험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방금 채널 문제에 대해 언급했듯이 디자인 측면에서 디자인이 완료된 후에는 all the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든 홈 제품이 효과에 반영됩니다. 이는 실제로 판매 끝, 즉 판매가 디자인에 들어가고 디자인이 제품 연구 개발에 침투합니다.
채널의 분열은 실제로 미래의 디자인이 일부 채널을 어느 정도 대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완성한 후 브랜드는 연구 개발 과정에서 브랜드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됩니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디자인까지 활용이 가능한 내부를 경험해 보세요.
그러므로 디자이너들이 가정용품의 형태, 개성, 기술, 장인정신에 대해 연구하고 혁신할 수 있어야만 귀하의 제품과 브랜드가 일정한 활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의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가 제품 개발자와 진정한 공동 창작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미래의 디자인 플랫폼과 디자인 소프트웨어가 진정으로 의미 있고 진정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지능형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재료 라이브러리, 즉 소스 자료를 업데이트할 수 없기 때문에 디자인을 구현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디자이너는 공유와 공동 창작을 위해 홈퍼니싱 회사와 연결해야 합니다.
미래에는 홈 제품과 디자이너가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공동 창작, 공유 및 공생.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디자인 회사들도 변화와 재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빅데이터, 인공지능, VR, BIM 기술 적용, 기술 업데이트가 디자이너의 작업 스타일과 전문성을 직접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경계.
홈퍼니싱, 건축자재 채널의 변화로 인해 많은 브랜드가 직격탄을 맞았으므로 브랜드의 가치와 활력을 재포지셔닝해야 합니다. 오늘날 젊은이들은 브랜드 경험을 점점 더 요구하고 있는데 왜 틈새 브랜드, 특히 디자이너 브랜드가 그렇게 잘 팔릴까요? 왜냐하면 주류 소비는 미래의 젊은이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첫째, 생활용품의 수명주기가 바뀌었습니다.
오늘날의 시대는 '고객주의'를 내세우고 있으며, 1960년대에 태어난 사람들도 외모와 정신력이 젊고,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항상 젊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권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는 각 제품의 수명이 과거와 달리 매우 짧은 것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제는 소비자가 먹기에 좋습니다. 1년이 지나면서 끊임없이 반복하고 업데이트해야 하기 때문에 라이프 사이클이 점점 짧아지면서 소비자들은 점점 더 젊어지게 됩니다. 그 결과 우리와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더 이상 브랜드를 소비의 기준으로 삼지 않게 됩니다. 과거의 소비는 브랜드에 집중하되 새로운 경험, 새로운 기술, 새로운 모델에 집중합니다.
전통적인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새로운 생활 습관과 디테일을 포함해 새로운 생명체를 추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늘날의 공간 디자인 방식과 특성도 변화하고 있다.
과거 디자이너들은 '모양'을 기반으로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할 때 공간 모델링에 중점을 두었지만 이제는 휴대폰이나 스피커의 모양처럼 '경험'에 중점을 둔 디자인은 더 이상 요소가 아닙니다. , BMW와 메르세데스-벤츠 등 자동차의 외관이 점점 더 비슷해지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로고가 제거되면 해당 자동차가 어떤 브랜드인지 알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왜요? 표절이라고 할 수 있나요? 아니, 이건 단순한 표절이 아니다. 독일의 BMW는 혁신 능력이 있지 않은가? 요즘에는 스타일링도 중요하지만 그 역할이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중요한 것은 스타일 중심 디자인이 아니라 주로 경험 중심 디자인입니다.
둘째, 과거에는 '시각적' 혁신을 수단으로 삼았다면 이제는 '전면적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소재 딜러들이 디자이너를 쫓아다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이제는 주로 기술 혁신과 국경 간 협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오늘날 소비자의 미적 스타일은 스타일 다양화에서 불확실성, 그리고 미적 흐려짐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불확실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디자이너와 주택 건축자재 제품 간의 관계는 디자이너가 건축자재 설계 도면을 제공하는 단순한 작업이 아니라 디자이너가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디자이너의 디자인도 주도합니다. 과거에는 소재의 성능에 의존했다면 이제는 기술 혁신에 의존합니다. 과거의 소재 사용자부터 이제는 소재의 디자인과 개방까지.
시장의 불확실성이 기업의 활력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서 기술 제품 구조를 새롭게 바꾸는 것이 핵심입니다. 공생 구조의 활력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전통시장의 디자인 특성과 미래시장의 디자인 특성은 여러 가지 특징을 갖는다. 과거에는 스타일링이 지배적이었다면 미래에는 과거에는 개인화된 경험이 지배할 것입니다. 과거에는 디자이너와 가정용 가구 제품이 평행 관계를 갖고 있었지만 이제는 통합되었습니다. 과거에는 단일 기술 협력이었지만 지금은 여러 분야의 국경을 넘는 통합입니다. 그리고 산업.
미래 제품의 수요 특성도 반영됩니다. 과거에는 소비자가 수동적으로 선택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고객 중심으로 소비자 요구에 적극적으로 적응합니다. 제품의 정확성 대량생산이란 무턱대고 대량생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맞춤화를 의미합니다. 제품 카탈로그는 고정된 카탈로그가 아닌 디자인 맞춤화에 중점을 둔 제품 카탈로그입니다.
디자이너와 소비자, 건축자재, 홈퍼니싱 등이 협업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사실, 제품에 대한 브랜드가 아무리 커도 소비자와의 공존을 잃으면 브랜드는 아무리 커도 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Nokia와 Kodak이 매우 큰 브랜드였지만 사회 메커니즘과 소비자 생활 습관의 변화로 인해 이들과 소비자 간의 완전한 의존성은 없었습니다. 이제 애플, 타오바오 등 많은 기업들은 전적으로 소비자에게 의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셋째, 제품 브랜드 효과가 달라졌습니다.
<스파n> 요즘에는 브랜드, 충성도, 가치가 쇠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경우 소비자는 브랜드를 추구하지 않고 기술과 경험만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경쟁력이 저하된 후에는 기술 혁신이 특히 중요하므로 혁신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이고 혁신은 생산성이며 브랜드의 내포적 가치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고 말합니다.
디자이너와 생활용품 회사가 이루는 '공생' 구조는 계속해서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산업 메커니즘 내에서 건축자재 회사의 제품은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고,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과 재료는 건축자재와 동시에 디자인 플랫폼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디자인 플랫폼이 병목 현상을 일으키고 실제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디자이너와 기업이 오랫동안 공존하려면 기업은 자본과 인재를 모두 투자해야 합니다.
현재의 존재상태에 비하면 전통적인 존재상태는 '승리'를 목표로 삼았지만, 지금은 소비자와의 '공생'이 과거의 생존방식이었다. 상대를 죽이려고 했지만 지금은 상대와 윈윈(win-win) 상황을 고려해보세요.예를 들어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과거에는 치명적인 라이벌이었지만 이제는 두 회사가 깊은 협력 관계에 이르렀습니다. 공존만이 상생과 공생을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승리가 목표가 아니라 수요와 소비자와의 공생이 목표라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기업이 브랜드 중심이었고 항상 브랜드를 확장하고 싶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브랜드를 더 크게 만들고 판매할 수 있을까요? 소비자 중심, 이는 시장에 따른 변화입니다.
동반성장 모델을 추구하는 소비자, 디자이너, 생활자재 제품은 의존적 모델을 형성하며 소비자의 삶의 일부가 됩니다. 끊임없이 우리 자신을 새롭게 하고, 공생, 나눔, 공동창작의 메커니즘 구조를 형성해야만 기업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정상회의 내빈 집결
2019년 "중국 10대 건축 및 위생 도자기 브랜드" 목록에서 수상한 브랜드 목록:
2019년 상위 10대 세라믹 브랜드
웰스 도자기, Qianghui 도자기, Shunhui 도자기, Nengqiang 도자기, Jiajun 도자기, 흰 토끼 도자기, 황금 실크 유마 도자기, 큰 뿔 사슴 슈퍼 내마모성 대리석 도자기, Tongli 대리석 타일, 사자 도자기< /스팬>스팬>
2019년 상위 10개 욕실 브랜드
지우무욕실, 이가오욕실, 황제욕실, 독수리욕실, 랑징욕실, 헝통욕실, 희황욕실
2019년 상위 10대 타일 브랜드
Jinyu 유명 세라믹 타일, Lijia 세라믹, Laideli 세라믹, Dajiulu 슈퍼 내마모성 대리석 세라믹 타일, 일반 세라믹, Huiya 세라믹 타일, 아시아 세라믹 타일, 금메달 아시아 세라믹 타일, 다이아몬드 세라믹 타일, Shuangqing 타일
2019년 최고의 세라믹 브랜드
노벨 도자기, 마르코 폴로 도자기, 능창 도자기, 창파이 도자기, 신 로마 도자기, 루이 도자기 타일, 하오라이덩 도자기, 진실루 도자기
2019년 상위 10대 현대 벽돌 브랜드
Jinyi 세라믹 타일, Owen Lai 세라믹, Yao Ming Modern 타일, Karona 세라믹, Bao Ensha 세라믹
2019년 기능성 벽돌 상위 10개 브랜드
마르코 폴로 타일, 노벨 타일, Qianghui 도자기, Taotao 수영장 타일, Junyue 타일, 펭귄 타일, Jianpai 건강 타일
<스팬><스팬>2019나뭇결 타일 상위 10개 브랜드
모나리자 타일, 마르코 폴로 타일, Loulan 타일, Smic 타일, Trento 도자기
2019년 상위 10대 앤티크 벽돌 브랜드
진이 세라믹 타일, 마르코 폴로 타일, 노벨 타일, L&D 세라믹
2019년 상위 10개 도자기 타일 브랜드
노벨 도자기, L&D 도자기, 화관 도자기, 이메로 도자기, 보 도자기 정밀 타일
2019년 상위 10대 대리석 타일 브랜드
Jianyi 대리석 타일, Marco Polo 타일, Big Horn Deer 초내마모성 대리석 타일, New Roman Ceramics, Shenzhouxing Ceramics, Yiwante Ceramics
2019년 디자이너 추천 브랜드
마르코 폴로 타일, 노벨 타일, Xinzhongyuan 도자기, Jinduo 타일, colorx
2019년 프로젝트 추천 브랜드
노벨 도자기, 동펑 도자기, 마르코 폴로 도자기, Jinduo 도자기, Shuangqing 도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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